네이버 카페 만들기 – 월 1억개 카페 순익 분석 (인셀덤 아카데미, 이마반)

참 다정한 말 디지털노마드 아무것도 안하고 한달에 1000만원 벌기

그것이 이것을 가능하게 한다

네이버카페에 대해 알아보자네이버카페의 필수요소

카페를 운영하는 관리자를 쓰는 생산자를 읽는 소비자. https://blog.naver.com/canberealrich/222421132511

네이버 카페 TOP.100 분석(공통점, 필수요소)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네이버 카페 운영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맘카페 같은 활… blog.naver.com 완벽하게 균형잡힌 이 카페를 분석해보겠습니다.

월매출 1억 네이버 카페 :: 인셀덤 아카데미 카페 회원수 12,000명. 다른 대형 카페에 비하면 부족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카페는 관리자, 생산자, 소비자가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카페는 자원봉사 커뮤니티의 이름 중 하나인 엘렌이 디자인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globyul1258/1053 3개월 월급 0원 판매사원 -> 월 1억 자동 수익 사업가로 몇년 최근까지 국고지원 받는 기본수혜자였습니다 , 그리고 돈을 버는 데 필요한 두 가지 가장 큰 재능은 모두 하위 10%에 속했습니다.

Cafe.naver.com 그럼 인셀덤 아카데미는 어떤 카페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인셀덤은 화장품입니다.

1인 판매원이 되어 개인으로 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뉴스킨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 셀덤 아카데미는 인셀덤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 뷰티 컨설팅을 위한 ‘교육기관’입니다.

그들은 화장품 추천을 받기 위해, 뷰티 컨설팅을 받기 위해, 즉 ‘정보’를 얻기 위해 이 커뮤니티에 온다.

생산자는 소비자에게 뷰티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좋은 글만이 좋은 뷰티 컨설턴트로 인정받는다.

좋은 뷰티 컨설턴트는 많은 고객에게 뷰티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1인 판매사원은 왜 인셀덤 아카데미에 오는 걸까요? 하는 것이 유익하기 때문입니다.

1. 인셀덤 아카데미는 이미 꽤 규모가 큰 커뮤니티입니다.

2. 인셀덤 아카데미는 뷰티 컨설턴트가 되기 위한 교육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 교육자료는 아무나 읽을 수 없습니다.

카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3. 인셀덤 아카데미에 이름을 올리게 되면 고객을 직접 모으기도 쉽고, 다른 컨설턴트와 상담하기도 쉽습니다.

처음 소비자로 들어온 커뮤니티 멤버들은 자신도 생산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배우고, 생산자가 되기 위해 품질을 배우고 글을 쓰기 시작합니다.

또한 잠재 소비자도 수집됩니다.

이렇게 자동화된 고품질 카페가 탄생하게 됩니다.

그럼 반자동 네이버 카페를 살펴보겠습니다.

회원수 28만명의 탈모카페 :: 이마반 회원 대부분은 ‘정보’와 ‘혜택’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이다.

소비자들은 탈모치료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이 커뮤니티에 입장합니다.

생산자는 탈모제품을 사용할 기회가 있고, 정보를 얻을 권리를 얻기 위해 글을 씁니다.

이마반이 순위를 올리려면 카페에 글을 많이 써야 합니다.

높은 수준의 사람들에게만 탈모 제품을 사용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모발이식 및 헤어라인 게시판 열람 권한도 부여됩니다.

이런 식으로 반자동 카페가 만들어집니다.

두 카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Inselderm Academy는 왜 자동화, Imaban은 반자동화라고 불렸나요? 글을 쓰는 생산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인셀덤 아카데미라는 이름은 소비자가 선택해야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인셀덤 아카데미에서는 소비자가 생산자로부터 혜택을 받습니다.

이마반보다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마반에서는 관리자가 생산자에게 혜택을 줍니다.

이것이 두 카페의 결정적인 차이점이다.

결국 자동화된 네이버 카페를 만들기 위해서는 관리자-생산자-소비자의 형태가 필요하다.

잘 갖추어져 있어야합니다.

물론 이런 모양을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아주 어렵다… 이게 쉬우면 누구나 카페를 만들고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갈 것이다.

소비자는 어떻게 생산자에게 이익이 되는 구조를 만들 수 있을까? 이것을 생각하고 해결하는 것이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는 열쇠가 될 것이다.

인셀덤 아카데미 짓기 엘렌한의 사고과정 요약 https://cafe.naver.com/globyul1258/3733 10개월에 40시간만에 자동매출 1억개 회사를 만드는 사고과정. 한국인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