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chuang Café, 고수익 스타트업 프로젝트에 합류

새로운 사업을 준비할 때 기억해야 할 점

안녕하세요, 최근 불안정한 일자리로 인해 스타트업 시장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늘면서 신규 카페 오픈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오늘은 카페 창업을 준비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정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브랜드.

첫 번째는 고정비가 저렴한 가맹점을 선택하는 것이다.

인건비와 원자재 가격이 오르면서 고정비도 늘어나고 자영업자들의 부담도 커지기 때문에 고정비를 줄일 수 있는 프랜차이즈인지 브랜드를 잘 살펴봐야 한다.

확인해보세요. 커피 브랜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브랜드가 있지만 메가커피, 컴포즈, 백다방, 디저트39 등의 웹사이트를 확인해본 결과 디저트39만이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입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브랜드는 디저트39라고 생각합니다.

자체 디저트 센터로 인해 고품질의 디저트와 음료를 판매하면서도 단순한 공정 운영 방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복잡한 조리과정을 거치지 않고 신속하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운영효율이 매우 좋고, 고물가 시대에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어 신규 사업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트렌디한 상품이 있는 카페

둘째,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브랜드를 찾아야 합니다.

현재 한국에는 저렴한 커피 전문점을 비롯해 카페가 많은데 특별한 경쟁력이 없으면 살아남기 어렵습니다.

바로 디저트,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염병이 종식되면서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 이상 값싼 커피숍에서 테이크아웃처럼 쉽게 커피를 즐기지 않고 매장에 와서 맛보고 사진을 찍고 분위기를 즐기기 때문에 특히 MZ 세대 사이에서 그 맛은 쉬움, 다양한 분위기의 카페와 접할 수 없는 디저트가 있는 카페에 와서 댓글을 공유하는 문화가 매우 활발하며, 이 부분을 만족시키고 소비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지금 카페 하면 떠오르는 프랜차이즈를 생각해보면 대부분의 매장이 통일된 인테리어를 하고 있지만, 이 브랜드는 식물과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지점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니 꼭 가봐야 할 랜드카페의 매력이다.

젊은 세대의 입맛에 맞고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있어 신규사업으로 추천합니다.

경쟁력 있는 브랜드 판매

그렇다면 정말 디저트39가 다른 카페보다 많이 팔리는 것일까?

먼저 전국 가맹점 연평균 매출을 보면 파텍플레이스가 약 2억9000만원, 디저트39가 약 3억7000만원, 컴포즈가 약 2억5000만원, 메가커피가 약 3억3000만원이다.

전국 가맹점의 단위면적당 매출로 보면 저가 커피전문점의 대표주자로 알려진 메가커피와 백다방이 2000만원대, 음료와 디저트류를 주로 판매하는 디저트39는 약 2,100만원,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는 Compose 커피, 매출 약 1,800만원. 디저트39의 매출이 가장 높았고, 메가커피, 백다방, 컴포즈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했음을 알 수 있다.

매출 창출은 어렵지만 디저트39는 위의 장점들로 인해 안정적인 매출 창출이 입증되었으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준비가 되신 분들께 소개합니다.

브랜드인지 여부와 작동 방식을 확인하십시오.

오늘은 커피숍 창업을 원하는 친구들에게 브랜드 선택 시 주의할 점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을 참고해 주시길 바라며 다음에 또 오시면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해요.쓴